〔네이버광고상품〕로애드의네이버 검색광고 상품의이해

2014. 10. 15. 17:03카테고리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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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느덧 10월중순입니다 .가을은 '천고마비'의 계절이라하는데 로애드가 느끼는 체감온도는 너무나 춥습니다.T T

오늘은 네이버 검색광고 상품을 같이 이해 하는 시간을 가지려 합니다.

네이버의 키워드 광고는 검색니즈에 맞게 정확한 타킷팅으로 고객확보가 가능하며

광고비의  과금 방식에 따라서 광고 노출기간 동안 클릭이 일어난 횟수에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클릭 초이스(CPC)가있답니다.

근데 노출은 무료이며, 클릭을 할때만 과금이 되는 합리적인 방식입니다.

기간과 예산에 맞게 진행이 가능하며 On/Off를 할수있다는 편리한 점이 있습니다.

네이버에만 노출이되지만, 네이버의 다양한 지면에 함께 노출이되는데, 광고 서비스  명칭과 노출 수및 노출영역은 네이버의 정책에따라 변경이 될수있습니다.

그럼, 클릭초이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클릭초이스란? 클릭하여 고객이 방문한 경우에만 광고비를 지불하는 종량제 방식의 키워드 광고 상품이 되겠습니다.

 

 

 

그다음으로 플러스링크의 타임초이스 에 대해 로애드와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타임초이스란? 7일단위로 노출에 대한 고정된 비용을 지불하는 기간제 방식의 키워드 광고 상품으로, 7일 단위의 입찰방식을 취하기때문에 광고 노출의 안전성을 유지하면서'유연한 광고 운영'특징을 더한 효과적인  검색광고상품입니다.

매주수요일 15:00 정기입찰이 종료되도록 설정이 되는데, 매주 수요일에 정기적으로 광고 게제에 대한 낙찰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낙찰결과에 따라 다음날 목요일0시부터 7일간 광고가 게재가 되겠습니다.

등록할 키워드는 검수가 완료되면 입찰에 참여할수가 있습니다.

키워드 검수에 소요되는 기간을 고려하여 광고 등록 사전에 해야하며, 최소3일에서 5일전에 키워드와 광고문구 승인을 받아야지만, 안전한 노출이 가능합니다.

광고를 등록한후 검수가 완료되고 사이트나 그룹의 상태를 ON으로 설정하면 입찰에 연속적으로 참여할 수있습니다.

연속적인 입찰은 광고를 등록할때 입력한 입찰가 및 광고문안을 기준으로 진행되므로, 수정이 필요할경우 광고관리 매뉴에서 수정하면 되겠습니다.

 수정된 광고문구는 영업일 최소 3일~5일 정도 소요된다는것을 꼭 유념하셔야합니다.

타임초이스 광고 취소는 정해진 위약금을 지불한 취소할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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