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모바일 마케팅〕중국의 모바일 마케팅1편 .웨이신

2014. 10. 15. 15:38마케팅/중국디지털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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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일 소개해드릴 모바일 광고상품은 바로 한국의 카카오톡이라 부리는 쌍맥을 이루는

웨이신에 대해  설명드리고자합니다.

웨이신(위쳇)이 있습니다.
2013년 1월은 통계 사용자가 3억명달성했었습니다.

2013년 12월 통계 사용자가 6억명을 돌파했습니다.

처음 웨이신측 관계자들이 예측한 2015년 5억명 가입자 돌파를 깨드리는 경이로운 기록입니다.
그리고 ,웨이신의 주요 기능은,위치기반(LBS) 및 이벤트 서비스

기능을제공하며, 기업의 문화,브랜드,서비스,상품의 지명도를 알릴수 있는 홍보플랫입니다. 

필자가 생각하는 웨이신의 가장 큰매력은 카카오톡+카카오톡스토리의 기능이 동시에 웨이신이라는 매체에
묶여 있는 홍보 플랫폼입니다.

실제 카카오톡은 카카오톡 스토리 계정을 만들고 또한, 카카오톡 스토리 어플을 받아서 활용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웨이신은 한계정으로 웨이신 어플 하나만 받아사용 하면 됩니다.

맨하단의웨이신광고 중국내 점유율과 기능이 담겨있는 이미지를 여러분들 꼭 참고하여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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