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마케팅 광군절전 타오바오 직통처 어떻게 키워드 배포해야 적은 비용으로 유입되게 할까?

2019. 10. 19. 19:30마케팅/중국디지털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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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들지내셨나요?

오늘은 주제는

중국마케팅 광군절전 타오바오 직통처 어떻게 키워드 배포해야 적은 비용으로 유입되게 할까?

로 이야기를 나누려고합니다.

유통사,제조사,브랜드사,대행사들이 특히나 신경을쓰는 광군절 이 코앞이라 다들 걱정이

많으실거에요

중국에 판매할 할인가도 생각해야하고 타오바오내외부 마케팅 도 고민해야하고 매출도 올릴려고

왕홍도 찾을려고 하시는업체나 인친님도 많으실거에요.

그런데 여기서 문제 곧 11월11일이다보니 왕홍섭외는 쉽지않고 왕옹섭외 도 시기를 놓치면

배로 띄어버리니 그렇다고 왕홍방송만 의존하는게 맞을 까 라고생각합니다.

우선 타오바오 내부를 알릴 수 있는 방안을 찾아봐야겠지요

대표적인 일례로 비용을 적게 쓰며 판매로 전환할수 있는 방안중 타오바오내부광고중

직통처를 해보는 방안이 있겠지요

 

직통처를 키워드 추가에서 판매전환을 위한 우선순위를 먼저 같이 들 알아보아요

1. 당연히 우리제품이 앰플이라고하면

다른 타오바오내 앰플대비 시장가격 대비 경쟁력이 있는지 확인 하는것도 중요하겠지요

가격이 높다고하면 가격조율이 필요하겠지요

2.직통처에 연결한 썸네일이 최적화가 되어있는지 확인 필요 한데

최소 사이즈는 310*310 보통 800*800사이즈입니다.

만약,국내에서 제품을 홍보하고 있는 영상이 있다면 mp4파일로 1분이내 분량이 적당합니다.

3.상세페이즈에 들어갈 이미지 사이즈는 800*1200권장하며 리뷰가 없는제품이라면 샤오홍슈에서

리뷰가 나왔던 중국어부분을 그사이즈에 맞춰서 올려주거나 또는 기 배포된 내용이 없더라고하면

한국에서sns 나 스마트스토어 리뷰를 캡쳐해서 자르고 그윗부분에 인스타에서 사용자 리뷰  스마트스토어 사용자 리뷰들이 사용후기를 중국어로 명시해주는것도 하나의 방안이겠다.

 

쟈그렇다면  본격적으로 직통처를 세팅하기전에 준비 과정이 있는데 같이 살펴보겠다.

 

첫째, 우리가 사용할 키워드를 검색창서 찾아라

pc영역과 모바일영역 동일하다

예) 타오바오 검색창에 가을 티셔츠를 이용하면 연관된키워드가 뜬다.

이단어를 엑셀시트로 하여 모아두자.

[키워드 검색창 이미지]

둘째, 우리가 사용할 키워드를 셩의참모에서 찾자.

예)상품유입량 분석시 다양한 키워드별 로 유입이 되는 것을 확일수 있다.

[셩의참모 이미지]

셋째,우리가 사용할 키워드를 직통처의 어드민 추천 시스템에서 찾자.

[직통처 어드민(后台)이미지]

넷째,배포하고자 하는키워드를 배포한다.

 

배포할 때 直通车后台工具-[직통처어드민tool]을 유입량분석 [流量解析] 을 클릭하고                 

단어를 입력하면 단어의 죄근 조회수,전환량,시장균일가를 확인 할수 있고 키워드를 효율적으로 배치를 할수있다.

그리고 마지막 직통처 키워드 광고의 목적성을 확인하는게 중요한데 

예시1)타오바오 계정의 권한이 낮지만 계정의 권한을 중시하며 조회수 를 높이고자함

 ->우리가 원하는 키워드를 선택하되 클릭률이 높은 키워드를  선택함.

예시2).예산이 한정되어 있음

   ->전환율 높은 키워드(단어)선택하고, 동시에 우리는 시장의 평균키워드 가격을 확인이 필요함

예시3).유입량과 히트상품을 만들고 싶음

 ->유입량이 가장큰 키워드를 선택하라

*** 포스팅을 올리는 이미지를 회사 상점것을 접속할수 없는 것이 외부작업하니

인증을 받아야하는 상황인지라 바이두에서 연관있는 이미지 캡쳐해서 화소도가

떨어져도 양해부탁드립니다.****

 

다음에는 더욱 유용한 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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