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4. 13. 17:59ㆍ마케팅/중국디지털마케팅
오늘은
중국마케팅 샤오홍슈 중국온라인광고 중 피드광고 자원을 소개하다로
인친님들과 이야기를 나눠보려한다.
우선 많은 인친님들이 묻는다 한국에 샤오홍슈 공식대행사가 있냐고?
그럼,필자는 말한다, 다 무역과 관련된 벤더 업체들이 공식대행사라는 이름을 빌려
영업을 한다고……..
이런 현상이 왜 생겼을까?
궁극적으로 중국에 판매는 하고 싶은데 판매에 대한 온라인매체는 한계가 있고
그러다 보니 국내 화장품, 뷰티, 유아 관련된 다양한 업체에서 자연스레 샤오홍슈라는 매체를
찾게 되고, 그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국내 샤오홍슈 를 실행할만 업체 즉 수행사, 기관, 벤더가
없으니 당연히 공식대행사 공식운영사등의 말을 빌려쓴다.
그런 상황에서 네이버검색했을 때 샤오홍슈 입점 운영대행 전문이라고 하는 업체 있으면 속지마시고 중국어잘하는 직원을 고옹휴 샤홍홍슈 본사에 직접물어 보시는 것을 권장드리는 바이다.
사설이 길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미 샤오홍슈에 입점에 있다거나 샤오홍수에서 매출의 이익을 내려면 어떻게하는것이 맞을까
필자는 돈안쓰는 방법도 좋겠지만 노출량이 많아야 유입량이 많아지기 때문에
피드광고를 권장한다.
그럼 구체적으로 피드광고 자원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아참 우선 샤오홍슈 2019년 1월 통계부터 확인하고 넘어가 보자.
2019년 1월 샤오홍슈 app등록자 유저는 2.0억을 넘어섰어요.
그 유저 들의 비율을 보면 80%이상이 여성 이며, 1~2선도시 의 유저가 60%를 넘어요.
샤오홍슈는 매일 18만이상의 신규 포스팅 =신규 노트(新笔记) 가 생성되요.
또한, 샤오홍슈에 입점된 브랜드 계정은 5,000개를 넘어섰으며, 그외 26,000개 브랜드공영 페이
지가 있어요.
이렇게난 많은 브랜드 계정들도 이용할수 있는 피드광고는 어떻게 구현될까요?
아래의 이미지를 꼭 잘 참고해 주세요.
다음으로,
샤오홍슈 Q&A를 마련해 보았어요
샤오홍슈 Q&A를 통하여 여러분들이 샤오홍슈광고와 피드광고를 좀더 이해하시길 소망해봅니다.
[샤오홍슈Q&A]
Q.샤오홍슈 발견(发现)영역에서 노출 노트(笔记) 위치는
A. 6/16/26/36/46
Q.샤오홍슈 광고방식은?
A.슬라이드형 광고 ->CPD,CPT회전식목마형
발견(发现 노출광고->CPM방식
피드광고->CPC방식
제작화티(해시태그),이슈태그,제작스티거->CPD방식
*CPD방식: Cost Per Download 앱마케팅에서 주로 사용되는 광고비 산정 방식으로, 앱 다운로드 1회를 기준으로 책정하는 광고비를 뜻한다
Q.브랜드인증과 계정인증의 차이는 무엇인가?
광고 투입 인증을 마치면 브랜드 파트너의 笔记(노트)를 ,
브랜드 인증+광고 투입 인증 을 마치면,브랜드 파트너 笔记(노트) /브랜드 계정에
笔记(노트)를 게시할수 있다.
* 위 피드광고에 다양한 샤오홍슈 광고를 이해하고자 한다면 기존에 포스팅된 글을 참고하시기 바란다. https://blog.naver.com/pkh0817/221435720573
다음시간에는 신규 tof 티몰 이나 또는 도우인 상점에 대해 알아보는시간을 가져보도록 할께요
인친 여러분들 주말잘보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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