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마케팅 인스타그램 No 샤오홍슈 기본입점 방식부터 다시 같이 공부해보자

2019. 3. 2. 19:10마케팅/중국디지털마케팅

반응형
SMALL

요즘 샤오홍슈 입점에 관해 개별적으로 업체도 이름도 안밝히고  전화자마자 샤오홍슈를 물어보시는들이 많아요!! 그만큼 중국판매 개척에 대한 절실함으로 제 블로그를 보시다가 물어보시는 분을이 많다는 것은 감사하지요! 다만, 필자는 이블로그를 운영하는 취지는 인친님들도 중국매체에 대한 이해를 하기를 바라는마음에서였고, 궁금하면 소통좀 하자는 취지이기는하지만  필자가 아무래도 중국에소싱 및 위탁판매를 전문으로하는 무역회사에 다니다보니 개별적인 응대가 어려운게 사실인점은 양해부탁드릴께요. 문의 주실 때 전화보다는 가급적, 메일, 댓글, 오픈카톡으로 부탁드리고요.

그리고, 문의주실때는 최소한 이름, 업체, 어떠한 업종인지 밝혀 주시기를……

본격적으로

중국마케팅 인스타그램 No 샤오홍슈 기본입점 방식부터 다시 같이 공부해보자


말씀을 드리는게 제일 좋을것같네요.

아 참 최근에 어떤 분이 총판 관련 수권서를 필수적으로 제공해야한다고 문의가 주셨는데

하단에 제가 포스팅한 내용 보시면 이해가 되실거에요.

지금 도 이글을 읽고 계신분들중에 샤오홍슈가 무엇인지 모르겠다는 분들을 위해

그리고, 아직도 인스타그램으로 만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해

박 대리가 기존에 작성했던 링크를 다시 유첨드리니 확인해보세요.

https://blog.naver.com/pkh0817/221360081563

 

1. [샤옹홍슈 제3방 상점 입점 프로세스

1). 등록: 샤오홍슈 상가 입점 시스템에 등록하고, 등록한 이메일주소와 받은 원본 비밀번호를

샤오홍슈 입점시스템에 등록한다.

2). 입점정보작성: 회사 정보, 재무정보, 점포 정보 등을 작성하고 그에 따른 자질 관련 자료를 제출한다.

3). 자질 심사: 샤오홍슈에서는 가능한 빠르게 심사결과를 피드백을 준다.

4). 계약체결: 온라인에서 계약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심사가 통과되면 플랫폼에서 프린트 물로 출력된 종이 계약서를 보내주고, 오프라인에서 계약서 체결 후 그 계약서를 다시 보내주면 됩니다.

5). 교육수료: 샤오홍슈 상점 교육을 마친 후, 샤오홍슈 상점 관리플랫폼을 통하여 오픈하고있다.

 

2. 중국 대륙내 상점 입점 조건은 알 필요는 없어 해외 입점 방법을 확인해보아요

[회사 정보]

1). 상점 관리자 연락처 정보

2). 경영 주소지(샤오홍슈 계약서와 영수증을 받을 수 있는 주소)

3). 무역 방식(국내무역/콰징무역)

4). 발주 지역

[회사 자질]

1). 영문사업자등록증 [하단의 이미지 참고]

 


2). 법인설립 인증서[하단의 이미지 참고]

 


3). 기타 회사 등록 파일

[재무정보]

1). 기업이 개통한 은행 명칭, 계좌번호

2). 은행 주소(한국에 있는 이라면 재무담당연락처 첨부)

3). 결제(정산)화폐

4.). 해외은행 추가정보 (SWIFT CODE/IBAN)

[브랜드 정보]

1). 개설할 때 "단일 브랜드(单品牌)"인지 "다중 브랜드(多品牌)" 점포인지를 선택해야 합니다.

2). 브랜드 업자와 브랜드 라이선스(수권서가 있는)의 사업자라면, 당신은 "단일 브랜드 점포"를 개설해야 합니다.

3). 여러 개의 브랜드를 가지고 있다면, 여러 개의 점포를 개설해야 합니다;

4). 무역업자, 소매업자 등이라면 '다 브랜드 점포'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5). 샤오홍슈는 당분간 단 품 브랜드 만 판매하는 무역상과 소매상들을 받아들이지 않는다.

  à이 부분은 인친 님이 꼭 확인해야할 사항

< 단일 브랜드 점포>

1). 브랜드 명

2). 티몰 공식 플래그쉽 스토어 링크(선택)

3). 소속 국가

4). 브랜드 프로필 이미지(1장의 750*750 픽셀로, 크기가 5M을 초과하지 않으며 jpg, png 포맷 지원)

5). 브랜드 홍보 이미지(750*560 화소도 9장 업로드 가능, 크기가 5M을 넘지 않음, jpg 지원, png 포맷 지원)

6). 브랜드 묘사 (30자 이내)

7). 브랜드 소개 (140자 이내)

<다브랜드점포>

1). 티몰 공식 플래그쉽 스토어 링크(선택)

2). 공식 상점 계정 명

[브랜드 자질]

<단일브랜드점포. >

1). 브랜드직접운영: 브랜드 측이 개설한 입점신청서 업로드 및 브랜드 법인인감포함

2). 브랜드 권한(수권 서) 는 샤홍홍슈에서 판매: 브랜드 측이 개설한 상가는 샤오홍슈에서 판매하는 권한 서를 업로드 및 브랜드의 법인 인감 포함

3). 브랜드 권한(수권 서)판매: 브랜드 측이 개설한 상가 판매 권한 서 업로드 및 전체 네트워크 망(全链路) 권한 => 즉 총판 권 의 권한, 권함 서의 법인 인감 포함

4). 상표 등록증

<다브랜드점포>

1). 소매상: 소매상 입점신청서 및 브랜드의 법인 인감 포함

2), 소매상권한은 샤오홍슈에서 판매: 소매 업자가 개설한 샤호홍슈에 권한 서를 업로드하면

여러가지 자질을 게시할 수 있으며 전체 권한의 링크를 포함하면 된다. 또한 브랜드 측의 법인 인감이 포함 되어야한다.

3). 회사의 업무는 어떠한 권한에도 의존하지 않고, 구매 증빙을 위주로 함:

잠시 자질을 업로드할 필요는 없으나, 샤오홍슈는 실제 판매 시 에 검사가 진행될것이다.

 

다음시간에는 샤오홍슈 브랜드계정은 무엇이고 오픈 방법이 무엇인지?

그리고, 2019년 Q1부터 확정되어 진행되는 샤오홍슈 플랫폼 광고에 대해서도 같이 더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까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