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마케팅 타오바오 타오바오커 를 찾으려면 어떤 방법 이 있을까?

2019. 2. 24. 16:54마케팅/중국디지털마케팅

반응형
SMALL

평일에 일이 많아서 그런지 몸이찌뿌둥 하지만

블로그에 인친 님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전해주자라는 마음으로 집보단 동네 근처 무인 스터디 카페에서 오늘 인친 님들에게 알려드리고 싶은 주제는 아래와 같습니다.

중국마케팅 타오바오 타오바오커 를 찾으려면 어떤 방법이 있을까?

 


우선 타오바오커가 생각 안나시는분들은 지난번 포스팅했던 링크를 참고 해보시면 좋을것같아요.

https://blog.naver.com/pkh0817/221314960854

 

타오바오커는 어찌 보면 우리가 팔고자하는제품을 수수료방식(CPS)으 로 으 로 하는 소매하는 친구들을 대신 연결 매칭시켜는 플랫폼으로 보면 이해하기 가 더 용이하다.

제일보편적인 방법들은 타오바오커를 찾을 때 아래와 같이 합니다.

 

1). 卖家中心(판매자센터)-> 2). 我要推广(나는마케팅할래) ->3). 淘宝客(타오바오커) 클릭-> 4). 效果报表(효과 보고)다운받아 타오바오커들의 간단한 이메일주소들이 있을 것이다. 컨택해보자

그러나, 이메일정보로만 컨텍이 쉽지않은 게 사실이다.

자 본격적으로 타오바오 타오바오커를 찾으려면 필자가 기술한 방법들을 찾아보시면되세요.

1.     우수한 타오바오커 가 찾아오게 만든다.

우수한 타오바오커가 계속적으로 우리 타오바오 상점에 관심을 가지게 하는 방식은 프로모션 제품과 용진(커미션)을 설치하고 타오바오커 들이 제품을 판매할 때까지 기다리는 것도 한가지 방법이다.

 

타오바오 상품을 선택할 때 프로모션하고자하는 상품의 양, 상품의 용진(커미션), 상품의판매량

상품의 우대혜택(우대 이율) 몇가지를 고려행야한다.

또한 타오바오커들에게 최대한 마케팅을 통해 내부 제품을 많이 판매하고 .그 많이 판매된

즉 폭발적으로 판매된 것을 이용해 타오바오커를 유입을 시키라고 주의시킨다.

다음으로, 용진(커미션) 비율 또한 주의해야한다.


가급적 동종 제품의 커미션을 동종 평균 수준으로 낮추지 않아야 한다.

용진(커미션)이 이 너무 낮아서 주목을 끌 수가 없기때문이다.

이러한 방법이 공격적이지 않고 수동적으로 보일지 모르겠지만 타오바오는 선택의 기준을 잡게 되어 타오바오 상점은 타오바오커 마케팅이 실패할 수 가 없게 된다.

 

2.     bbs(논단) 타오바오커 모집 공지

사실 타오바오를 운영하는 판매 자들은 아래의 방법을 많이 이용할거에요.

근데 여기서 중요 한점이 모집 관련 어떠한 글귀로 타오바오커를 유입시키냐가 관건이 있겠습니다.

bbs의경우 이미지가 두드러지게 주목되기보다는 텍스트가 기반이니 이점 또한 상당히 중요합니다.

[필자가 활용 및 참고 할수 bbs들]

 


[참고 타이틀 이미지]


3.     타오바오연맹을 활용하여 효과적으로 타오바오커를 모집하는 방식! (=노출 량 극대화)

 


4.   qq그룹창을 활용하여 그룹 창을 만들거나 또는 淘宝客 로 검색하여 미리 준비된 멘트로

간접영업하기!


그 그룹방장 과 또는 그룹 원들과 소통하여 타오바오커들에 일종의 간접 영업을 진행한다.

       아래의 이미지 과 제가 진행하고 있는 타오바오커 모집 시 멘트를 아래와 같이 유첨해요.

      <타오바오커 모집 시 멘트>

        [타이틀]

20%高佣金, OOOO淘宝客招募(QQ群0000000)

->20%커미션, 0000타오바오커 모집(QQ그룹OOOOOOO)

[구체적 기재 항목]

1). 상점 명, 2).상점 메인URL, 3).용진(커미션)을 주고 자하는 상품명,
4).구체적인 용진(커미션)금액, 5).상점의 강점

 

5.     타오바오커들을 직접 모집할 수 있는 무료플랫폼인 https://www.taokezhen.com/ 

을 활용해보자

 

 

6.     타오바오커 관련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app,샤오청쉬를 확인할 수 있는

아래의 사이트를 참고해보자. https://hao.571.net/?tkz


 

다음시간에는 더욱 유용한 중국마케팅 관련 정보로 찾아올께요.!

짜이지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