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1. 26. 18:43ㆍ마케팅/중국디지털마케팅
안녕하세요 3주만에 포스팅입니다.
필자 박대리는 지지난주는 결혼식과 조문
그리고, 오늘은 소모임 이라는 독서 모임을 끝나고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게되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내용은 타오바오 에서 구매전환, 클릭량, 방문량 구할 때
쓸수있는 유용한공식이라 인친님들에게 소개해보려합니다.
이름하여,
중국마케팅 타오바오 셩의참모 통한, 직통차,타오바오커 와 타오바오 공식 알아보기!
타오바오는 아시겠지만 셩의참모에에서 직통차,타오바오커에서 직접 한눈에 알아볼수있는데이터를 구할필요가 있거든요.
따라서, 같이 공부하시는게 좋다고 여겨집니다.
그래서 이미지로 쭉 정리하였으니 편한하게 보세요.
마지막은 단순암기이긴 하지만 타오바오 공식을 알아보는 시간으로 해서 마무리를 해보려고해요
긴장의 끈을 놓치치 마시고, 집중해보아요..
1. 거래금액 :방문수*전환율*객단가
2. 지불한 주문/모든 주문-주문의지불율
3. 판매금액/거래성립량=거래성립평균가
4. 판매금액=유입량(uv,pv)*전환율*객단가
5. 객단가=지불거래성립금액/거래성립소비자수(구매자수)
6. 전환율=구매인수/방문수
7. 전환율=구매인수/방문객수
8. 클릭율=클릭횟수/노출량횟수
9. 판매금액/구매인수=객단가
10. 구매인수/총유입량=전환율
11. 객단가=판매금액/구매인수
12. 판매총금액=유입량*전환율*구매인수
13. 1개단가=지불총금액/총 구매한 개수
14. 쉰단/询单( 제품의 상세정보, 견적, 납품방식, 대금지불방식 등을 물었지만 결정적으로 구매로이어지지못함)전환율 =주문수/상담수
15. 평가 몇분중 업로드제품수=60(분종)/제품수/일수/매일 제품 업로드시 시간수
16. 클릭량/노출량=클릭율
17. 컹에이/坑位(구덩이)산출가치=판매수량*단가 (제품)
18. 가성비=성능/가격
19. 객단가=주문전금액/주문전인수
20. 이미지클릭율=클릭인수/노출량*100
21. 상품판매시작량=방문객*전환율*객단가
22. 직통차할인가=다음키워드(이름)의 입찰가*다음키워드(이름)품질지수+자기품질지수+0.01
23. 판매단가=원가(cost)* 마오리뤼(毛利率)-> 매출총이율(Gross Profit Margin)*전환율
24. 전환율=지불매매가/방문객수
25. 가치=상품매출총이율*전환율
26. 소장율(즐겨찾기수)=즐겨찾기한 인원수/방문객수
27. 직통차유입량=노출율*전환율
28. 직통차판매량=직통차유입량*전환율
29. 직통차금액=직통차 판매량*객단가
30. 직통차소비금액=클릭량*CPC
31. 직통차이윤=직통차판매액-제품원가-직통차소비금액
32. 직통차권한=계정권한(상점권한)+계획권한(등록된 상품권)+관련어권한(관련어인기권한)(역사(과거와현재)클릭율+실시간클릭율)
33. 처음시작할때점수=역사(과거와현재)의점수 또는 역사(과거와현재)클릭율+선관성(등록된상품타이틀,마케팅타이과 등록된 상품속성 등 관련어 상관성
34. 갱신품질지수=실시간클릭율+클릭반응효과
35. 현재노출량*목표클릭율(업종평균 클릭율의 3배)-현재클릭량=현재실시간 클릭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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