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마케팅 샤오홍슈 와 빌리빌리를 타오바오 링크연결 및 판매_신 타오바오쇼핑(淘宝逛逛)

2021. 3. 13. 20:10마케팅/중국디지털마케팅

반응형
SMALL

중국마케팅 샤오홍슈 와 빌리빌리를 타오바오 링크연결 및 판매_신 타오바오쇼핑(淘宝逛逛)

안녕하세요. 주말 잘보내고 계신가요?

지난번 포스팅 때 이야기했던 타오바오 광광에 대해 이야기 하는 시간을 가지려 해요.

우선 타오바오 쇼핑 이라 불리는 淘宝逛逛 에 대해 알아볼께요.

 

타오바오쇼핑(淘宝逛逛)의 정의 :

사실 작년 2020 9월부터 타오바오 콘텐츠 템블릿 영역에서 조정 내용을 확인할수 있었을거에요.

타오바오 메인페이지 에서 猜欢 나는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맞추다 는 것이 설정된 것을 확인할수 있었고, 예전에 웨이타오 업그레이드가 됨과 동시에 订阅 구독 탭(tap) 买家秀 (판매후기 자리뷰) 커뮤니티영역  업그레이 되면서, 逛逛으로 변경되었어요 .

그러면서 이 逛逛( 구경하다= 구경하며 쇼핑하다는 느낌 )위치는 메인페이지 두번째 탭에 자리 잡게 되었어요,

淘宝逛逛타오바오쇼핑은 하나의 콘텐츠커뮤니티 공간으로 ,비유하자면 위챗의 모멘트 와 유사한 느낌이다.

또한 타오바오 플랫폼은 벌써 작년 10월부터 비리비리 up(주인)을 초청을 시작했으며

달인은 이미지나 동영상을 통하여 좋은 물건 추천 및  种草(추천후기 리뷰) 마케팅 이 가능해요.

다음으로 淘宝逛逛타오바오쇼핑의 강점을 알아보도록 할께요

1. 淘宝逛逛타오바오쇼핑을 통하여 참여 및 방문하는 사람 및 완성된 기술로 쇼핑의 발견감을 완성시킴

, 방문자들이 타오바오 淘宝逛逛타오바오쇼핑 UI  쇼핑의 재발견이라는 느낌을 가져서

구매로 이어지게끔 한다.

2. 淘宝逛逛타오바오쇼핑의 런칭이 오래되지 않아 상품이 거래에 는 소비자의 입장에서 못미치는 느낌이 들수는 있지만 타오바오 에서 판매를 고민한다면,  淘宝逛逛타오바오쇼핑을 신청해보자.

3. 淘宝逛逛타오바오쇼핑 메시지 전달 형식은 영상과 이미지로 하단에 상품링크  포함되어 있다

4.淘宝逛逛타오바오쇼핑의 가장 큰매력은 추천 매커니즘이다.

콘텐츠의 퀄리티에 근거하여 심사 및  추천을 더해주는데, 좋아요,완보율(完播率/1영상을 보는 다보는 비율),인터랙션 비율도 포함된다.

그만큼의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콘텐츠를 만드는것에 고민을 해야한다는 이야기 가된다.

 

5. , 宝逛逛(타오바오쇼핑)계정이되면 (부여 능력)이 제작 및 데이터 로 발생 되어집니다.

1). (제작 부여능력)

(제작 부여능력)이 발생되는데 하단의 이미지의 TOOL(도구)와 서비스를 실행할수 있습니다.

2). (데이터부여능력)

타오바오 팬(팔로워)들의 취미를 예측하며, 타오바오 전체 링크 전환데이터추적이 가능해진다.

어떻게 데이터 전환데이터 추적이 가능한지 이역시 하단의 이미지를 살펴보기 바랍니다.

 

 

아참, 저와 협업하는 타오바오 자원 (好物店铺/좋은물건평가 달인 ) 을 가진 대행 업체 직원 친구 및 타오바오 및 중국마케팅 매체 대행하는 로컬 대행 중국친구들에게도 타오바오에서는 샤오홍슈 지금 연결가능하냐니 안된다고한다.

샤오홍슈에 타오바오 로 연결되는 것은 아직까지 내부 테스트 중이라고한다.

다음시간에는  샤오홍수에서 타오바오 링크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 드리는 시간을 가져볼께요

그럼, 우리 인친님들 남은 주말도 알차게 잘보내세요~~~~

  

 

반응형
LIST